안녕하세요?
지난 봄에 드림데스크, 책장 그리고 수납장 등을 구매했던 사용자입니다.
현재 잘 쓰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지루하지 않고 늘 상쾌한 느낌을 갖게하는 것이 잘 구매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단지, 펀잇쳐스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이용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한가지만 조언 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3월 구매 당시에 물건을 받을 때 마다 하자제품이 배송되어 다시 반품하고 재배송 받아 조립하기를
반복하였읍니다.
교환과 배송을 담당하는 직원분들은 죄송하다고 하셨고 일처리도 잘 해 주셨지만,
결과적으로 반복되는 하자상품 배송에 많이 지쳤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해보신 분은 알겠지만 사실 교환을 기다리고, 시간을 내서 다시 조립하는 과정을 지켜보고, 또 혹시나 하는 걱정스런 마음이 드는 시간들이 소비자 입장에서는 많이 힘들었읍니다.
나중에는 약간의 불만사항이 발견 되었음에도 그 과정이 다시 반복되는 것이 부담스러워 그냥 받았습니다.
하자가 있는 제품에 대한 관리가 조금만 더 이루어졌더라면 주변의 더 많은 분들에게 권해드렸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더 나은 펀잇쳐스가 더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드리는 조언입니다.
수고하십시요.
댓글목록
작성자 FunitUrs
작성일 2011-07-06 14:08:09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