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공지] 배송조립비 관련_픽업_직접조립 / 묶음배송 가능여부

작성자 FunitUrs(ip:)

작성일 2013-02-19

조회 556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1. 배송 조립비 선택사항은 없는지? 직접 조립이 불가능한 물품인지요?

A1. 원하시는 직접조립에 대한 선택이 시스템상 아직은 선택이 불가합니다.
고객님의 사정에 따라 물류센터로 픽업을 오실수 있으며, 이럴 경우에는 픽업 후 이미 지불하신 배송조립비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과거, 물류센터로 직접 픽업을 해가셔서 직접 조립하시거나, 배송기사가 문앞까지만 조립되지 않은 상태의 제품을 두고 오고 고객님이 직접조립을 하셨다가,
제품 분실, 부품 분실, 오조립, 제품 훼손 등 다양한 부작용이 발생하여 고객님 직접조립 서비스를 중지 하였습니다.

전문조립기사님의 전문적이고 안전한 조립서비스를 받으시는 것이 제품을 안전하고 오래 사용하실 수 있는 방법임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Q2. 2가지 항목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배송조립비가 중복으로 들어가는 건 아닌지요?

A2. 무게가 많이 나가지 않는 일반 택배의 경우와 달리,
중량이 많이 나가고 일일이 직접 조립서비스 해드려야하는 가구제품의 경우, 묶음배송 개념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대량구매의 경우, 일정비율 배송조립비를 할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년간 무수히 많은 시행착오를 거쳐 확립된 서비스이니만큼 믿고 구매해주셔도 됨을 알려드립니다.
직접 펀잇쳐스 완성도 있는 제품과 편리한 배송조립서비스를 받아보시면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해, 고객님들께 감동적인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Back to Top